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자유게시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사랑방입니다.
[25037] [퍼옴, 짧음]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두 가지 방법.
candalgo, 광양 [kongbw] 5216 읽음    2015-03-03 15:03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데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설계를 매우 간단하게 하여서 결함이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설계를 굉장히 복잡하게 하여 눈에 띄는 결함이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There are two ways of constructing a software design:

one way is to make it so simple that there are obviously no deficiencies;

the other is to make it so complicated that there are no obvious deficiencies.)

- C. A. R. Hoare (찰스 앤터니 리처드 호어)


P.S. - "호어?"  누구인지? 뭐하는 분인지 궁금했는데
그 유명한 퀵정렬을 고안하신 분이랍니다.  (-_-)=b

http://ko.wikipedia.org/wiki/%EC%B0%B0%EC%8A%A4_%EC%95%A4%ED%84%B0%EB%8B%88_%EB%A6%AC%EC%B2%98%EB%93%9C_%ED%98%B8%EC%96%B4

+ -

관련 글 리스트
25037 [퍼옴, 짧음]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두 가지 방법. candalgo, 광양 5216 2015/03/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