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분야별 포럼
C++빌더
델파이
파이어몽키
C/C++
프리파스칼
파이어버드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헤드라인 뉴스
[25] 볼랜드, 새로운 팀소스 개발 서비스 플랫폼(DSP) 발표
권대길.한꼬맹이 [onekid] 7896 읽음    2001-07-18 12:19
캘리포니아 스코트벨리 2001년 7월 17일
e비지니스 수행하는 플랫폼을 이끄는 볼랜드사는 좀더 빠르게 글로벌 e비지니스 어플리케이션을 시장에 배포할수 있도록 하기위해 서로 분리된 팀들의 공동개발 플랫폼인 볼랜드?팀소스?개발 서비스 플랫폼(DSP)을 오늘 발표했다. 팀소스는 분리된 팀들을 통합하고 방화벽을 가로질러 공동작업을 하는 것처럼 개발팀들의 스케일을 확대 축소할 수 있는 고성능의 호스트 하부구조, 소스코드 관리, 통합 비즈니스 메세징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오늘의 이런 발표는 기업의 첫 번째 DSP서비스 제공자로 기록된다.

"오늘날의 개발자들은 역할, 지리적 여건, 기업의 경계를 초월하는 대규모 e비지니스 어플리케이션 개발팀의 한 부분이 되는 것입니다." "라이프 사이클 관리의 복잡성이 증가할수록 방화벽을 가로지르는 분리된 개발팀 멤버 전원들 사이에 능률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용이한 공동작업의 필요성은 성공적인 e-비지니스 사업의 초기화에 매우 중요합니다." 라고 매사추세추주 웨스트브러프에 위치한 리서치 회사, META 그룹의 이사인 Thomas Murphy는 말했다.

팀소스의 초기 버전에는 고성능의 호스트 하부구조상의 모든 호스트에 대해서 안전한 보안관리, 유연한 엑세스 컨트롤, 소스코드 관리, 비즈니스 메세징 같은 핵심서비스가 포함될 것이다. 이러한 핵심 서비스는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스크립터 개발자, 웹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에서 컨탠츠 개발자, 엔드유저까지 팀의 모든 멤버들 사이에 능률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기업들의 디지털 자산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팀소스는 디지털 자산관리, 공동작업, 이벤트 관리에 대한 볼랜드사의 비젼을 제시하는 첫 번째 시도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관리하고 배포하는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인터넷으로 계속 눈을 돌렸던 것 처럼 팀소스는 상업적인 기업들에게 적절히 필요한 잘 만들어진 블럭과 같습니다." 라고 볼랜드사 DSP사업부 매니저이며 부사장인 Patrick J. Kerpan는 말했다.

원문위치: http://www.borland.com/about/press/2001/teamsourceavailable.html

+ -
이전글:  
다음글: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