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2168] [질문]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
차원철 [] 4257 읽음    1999-10-26 00:00
제가 String로 선언하여 사용하는 변수가 있었는데, 이상한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아시는 분이
              계시면 저에게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AnsiString라고
              선언하여 사용해 보기도 했는데, 그것도 여의치가 않습니다.(제가 넘
              기본이 안 돼있는건지도...?)
              에러 메시지는
              [C++ Error] Unit2.cpp(76): E2031 Cannot cast from 'AnsiString' to
              'char*' 라고 나타납니다.
              아마 String이 내부적으로는 char*형으로 처리를 하는가 봅니다.
              만약 String와 비슷하게 AnsiString를 쓸 수 있다면 그 길이를 구하는
              메소드도 가르쳐 주십시요.
              String형에서는 변수명->Length() 하면 그 스트링의 길이를 얻을수가
              있었는데, AnsiString으로 하며는 여기에서 에러가 발생합니다.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2168 [질문]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 차원철 4257 1999/10/26
2174     Re:[질문]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 박지훈.임프 10417 1999/10/26
2180         Re:Re:[질문]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 차원철 5382 1999/10/27
2178         Re:Re:[질문] String과 AnsiString의 차이점? 차원철 5551 1999/10/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