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
저도 프리헤더파일에 "Vr~~~.hpp" 관련 헤더파일들이 들어있는뎅..... 그럼.. 이넘때문인가..
그리고.. LMD 컴퍼넌트 헤더파일들도 같이 들어있는데, 확인해봐야 겠네요...
더불어 워닝까지 없어진다니요...
기존의 막바지까지 진행되던 프로그램이라, 이것저것 차근차근 확인은 못해보고, 기냥 프리컴파일 헤더파일도 다 옮겼더니.... 이런일이..
천승환 님이 쓰신 글 :
: 이제 막 해봤는데요... 잘 됩니다..
:
: 어떻게 했냐면요..
:
: 먼저...
: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헤더화일들... 그러니깐 #include < **** . h> 이렇게 되는것들만 모두 복사해서 옮겨봤습니다.
:
: 그랬더니 빨리 컴파일 되더군요.
:
: 그 다음엔,. 컴퍼넌트를 사용할 때 생기는 헤더화일들.. #include " ****.hpp" 등 ..이렇게 생긴것들을..
: PreHeader.h로 옮겨보았는데..
:
: 어떤 컴퍼넌트의 헤더화일이냐에 따라서 빨리 컴파일 되는가..아니면 첨부터 다 컴파일 해버리냐..차이가 생기네요..쩝,.
:
: 저 같은 경우엔 VrControls.hpp 등 이쪽 계통 컴퍼넌트들을 PreHeader.h에 포함시키면..
: 컴파일 속도가 예전과 차이가 없어 버립니다.
:
: #include "Vr****.hpp" 들만 PreHeader.h에서 모두 뺐더니 무쟈게 빨리 되네요..~..
:
: 그리고 Warning도 안생깁니다..^^.
:
: 한번 해보세요~
: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음.. 말씀하신데로 직접 작성한 헤더파일은 포함시키지를 않았습니다.
: : 고정적이고 불변적인 시스템의 헤더만 포함시켰구요....
: : (다 BCB에서 제공하는 h, hpp 파일과 VCL의 헤더파일만 include 시켰습니다.)
: :
: : 그래도 컴파일시간은 처음이랑 별 차이가 없더군요..
: :
: : 그래서 내린 결론이
: : [C++ Warning] Dialogs.hpp(437): W8058 Cannot create pre-compiled header: initialized data in header
: : 이넘땜시 안되는 관계로 더불어, 모든 폼파일들이 메인폼을 참조하고 있는 관계로
: : 결국 모든 파일들을 재컴파일하는구나... 하면서 꼬리를 내렸습니다.
: :
: : 혹시 더 도움을 주실만한 내용이 있으실런지요.. ^^;;
: :
: : P.S 이후 그냥 램디스크를 100메가 잡아놓고 거기서 노는데.. 이것도 별로 신통치 않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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