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쉘 에서 tdump 를 실행하면 됩니다.
그렇지만,
d3dx로 시작하는 함수들은, d3dx9.lib 임포트 라이브러리에 들어있으므로
위의 화일을 링크시켜주면 됩니다.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혹시... directX관련을 컴파일 하다가 ... (동영상 화면을 이미지로 저장)
: unresolved D3DXSaveSurfaceToFileA 라고 에러가 납니다.
: 즉 라이브러리가 링크 안돼서 나는 에러인데... D3DXSaveSurfaceToFile() 을 링크시키려면...
: D3DXSaveSurfaceToFile() 가 어떤 라이브러리에 속해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
: 그래서 ... *.lib 나 *.dll이 가지고 있는 함수 리스트들을 모두 조사해 보아야 하는데..
: .lib나 dll의 함수 리스트 (심볼)들을 볼수 있는 커맨드나 방법이 있는지요?
:
: 수고하세요.
: ====================================================================
: D3DDISPLAYMODE ddm;
: D3DPRESENT_PARAMETERS d3dpp;
: IDirect3D9* g_pD3D=NULL;
: IDirect3DDevice9* g_pd3dDevice=NULL;
: IDirect3DSurface9* g_pSurface=NULL;
: if((g_pD3D=Direct3DCreate9(D3D_SDK_VERSION))==NULL)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 Direct3D ");
: return ;
: }
:
: if(FAILED(g_pD3D->GetAdapterDisplayMode(D3DADAPTER_DEFAULT,&ddm)))
: {
: ShowMessage("Unable to Get Adapter Display Mode");
: return ;
: }
:
: ZeroMemory(&d3dpp,sizeof(D3DPRESENT_PARAMETERS));
:
: d3dpp.Windowed=true;
: d3dpp.Flags=D3DPRESENTFLAG_LOCKABLE_BACKBUFFER;
: d3dpp.BackBufferFormat=ddm.Format;
: d3dpp.BackBufferHeight=ddm.Height;
: d3dpp.BackBufferWidth=ddm.Width;
: d3dpp.MultiSampleType=D3DMULTISAMPLE_NONE;
: d3dpp.SwapEffect=D3DSWAPEFFECT_DISCARD;
: d3dpp.hDeviceWindow=this->Handle;
: d3dpp.PresentationInterval=D3DPRESENT_INTERVAL_DEFAULT;
: d3dpp.FullScreen_RefreshRateInHz=D3DPRESENT_RATE_DEFAULT;
:
: if(FAILED(g_pD3D->CreateDevice(D3DADAPTER_DEFAULT,D3DDEVTYPE_HAL,this->Handle,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d3dpp,&g_pd3dDevice)))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Devicee");
: return ;
: }
:
:
: if(FAILED(g_pd3dDevice->CreateOffscreenPlainSurface(ddm.Width, ddm.Height, D3DFMT_A8R8G8B8, D3DPOOL_SCRATCH, &g_pSurface, NULL)))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 Surface");
: return ;
: }
:
: /*
: if(FAILED( g_pd3dDevice->CreateImageSurface(ScreenWidth,ScreenHeight,D3DFMT_A8R8G8B8,&pSurface)))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ImageSurface Surface");
: return ;
: }
: */
:
: if (FAILED(g_pd3dDevice->GetFrontBufferData(0, g_pSurface ))) {
: g_pSurface->Release();
: return ;
: }
:
:
: D3DXSaveSurfaceToFile("c:/Desktop.bmp",D3DXIFF_BMP,g_pSurface,NULL,NULL);
: g_pSurface->Relea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