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096] Re:*.lib 나 *.dll이 가지고 있는 함수 리스트들을
Nibble [gameover] 1563 읽음    2008-11-04 18:40
쉘 에서 tdump 를 실행하면 됩니다.
그렇지만,
d3dx로 시작하는 함수들은, d3dx9.lib 임포트 라이브러리에 들어있으므로
위의 화일을 링크시켜주면 됩니다.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혹시... directX관련을 컴파일 하다가 ... (동영상 화면을 이미지로 저장)
: unresolved D3DXSaveSurfaceToFileA 라고 에러가 납니다.
: 즉 라이브러리가 링크 안돼서 나는 에러인데... D3DXSaveSurfaceToFile() 을 링크시키려면...
: D3DXSaveSurfaceToFile()  가 어떤 라이브러리에 속해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
: 그래서 ... *.lib 나 *.dll이 가지고 있는 함수 리스트들을 모두 조사해 보아야 하는데..
: .lib나 dll의 함수 리스트 (심볼)들을 볼수 있는 커맨드나 방법이 있는지요?
:
: 수고하세요.
: ====================================================================
:         D3DDISPLAYMODE    ddm;
:         D3DPRESENT_PARAMETERS    d3dpp;
:         IDirect3D9*         g_pD3D=NULL;
:         IDirect3DDevice9*    g_pd3dDevice=NULL;
:         IDirect3DSurface9*    g_pSurface=NULL;
:     if((g_pD3D=Direct3DCreate9(D3D_SDK_VERSION))==NULL)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 Direct3D ");
:         return ;
:     }
:
:     if(FAILED(g_pD3D->GetAdapterDisplayMode(D3DADAPTER_DEFAULT,&ddm)))
:     {
:         ShowMessage("Unable to Get Adapter Display Mode");
:         return ;
:     }
:
:     ZeroMemory(&d3dpp,sizeof(D3DPRESENT_PARAMETERS));
:
:     d3dpp.Windowed=true;
:     d3dpp.Flags=D3DPRESENTFLAG_LOCKABLE_BACKBUFFER;
:     d3dpp.BackBufferFormat=ddm.Format;
:     d3dpp.BackBufferHeight=ddm.Height;
:     d3dpp.BackBufferWidth=ddm.Width;
:     d3dpp.MultiSampleType=D3DMULTISAMPLE_NONE;
:     d3dpp.SwapEffect=D3DSWAPEFFECT_DISCARD;
:     d3dpp.hDeviceWindow=this->Handle;
:     d3dpp.PresentationInterval=D3DPRESENT_INTERVAL_DEFAULT;
:     d3dpp.FullScreen_RefreshRateInHz=D3DPRESENT_RATE_DEFAULT;
:
:            if(FAILED(g_pD3D->CreateDevice(D3DADAPTER_DEFAULT,D3DDEVTYPE_HAL,this->Handle,D3DCREATE_SOFTWARE_VERTEXPROCESSING ,&d3dpp,&g_pd3dDevice)))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Devicee");
:         return ;
:     }
:
:
:     if(FAILED(g_pd3dDevice->CreateOffscreenPlainSurface(ddm.Width, ddm.Height, D3DFMT_A8R8G8B8, D3DPOOL_SCRATCH, &g_pSurface, NULL)))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 Surface");
:         return ;
:     }  
:
:         /*
:         if(FAILED( g_pd3dDevice->CreateImageSurface(ScreenWidth,ScreenHeight,D3DFMT_A8R8G8B8,&pSurface)))
:         {
:           ShowMessage("Unable to CreateImageSurface Surface");
:         return ;
:         }
:         */
:
:         if (FAILED(g_pd3dDevice->GetFrontBufferData(0, g_pSurface ))) {
:               g_pSurface->Release();
:               return ;
:         }
:
:
:         D3DXSaveSurfaceToFile("c:/Desktop.bmp",D3DXIFF_BMP,g_pSurface,NULL,NULL);
:         g_pSurface->Release();

+ -

관련 글 리스트
55095 *.lib 나 *.dll이 가지고 있는 함수 리스트들을 linuxman 1824 2008/11/04
55096     Re:*.lib 나 *.dll이 가지고 있는 함수 리스트들을 Nibble 1563 2008/1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