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356]
Graphics32 에서 레이어 제어방법..
DoyongID
[
doyongid
]
1322 읽음
2008-12-05
19:28
TBitmapLayer *lpLayer;
lpLayer = new TBitmapLayer(Image->Layers);
이런 식으로 생성할때 LoadFromFile()를 해서 lpLayer에 이미지를 넣는건 알고 있습니다.
근데, 차후에 Image->Layers에서 특정 레이어의 TBitmapLayer를 얻을려고 합니다. (그림 교체등의 이유)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8425
+
-
관련 글 리스트
55356
Graphics32 에서 레이어 제어방법..
DoyongID
1322
2008/12/0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