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356] Graphics32 에서 레이어 제어방법..
DoyongID [doyongid] 1322 읽음    2008-12-05 19:28
TBitmapLayer     *lpLayer;
lpLayer    = new TBitmapLayer(Image->Layers);

이런 식으로 생성할때 LoadFromFile()를 해서 lpLayer에 이미지를 넣는건 알고 있습니다.

근데, 차후에 Image->Layers에서 특정 레이어의 TBitmapLayer를 얻을려고 합니다. (그림 교체등의 이유)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5356 Graphics32 에서 레이어 제어방법.. DoyongID 1322 2008/12/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