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클라이언트->중계->서버 이런식의 프로그램을 짤려고해요 단일 소켓프로세싱인데요
A라는 클라이언트가있고, B라는 서버가있으면
A라는 클라이언트가 제 프로그램에 접속하고요, 제 프로그램이 B라는 서버에 접속해요.
그런다음에 A에서 오는 정보를 기다리다가 읽는(Blocking)형식인데요. 정보는 제 프로그램이 기록 혹은 가공해서 B로 넘겨주는 걸 할거에요.
B에서 오는 정보역시 A로 넘겨주고요.
(오고가는 데이터는 바이너리단위 데이터이며, 길이는 최소 3에서 평균 50, 최대 1500정도데이터량이에요)
이런 프로그램을 작성하려고하는데요.
궁금한거는 이걸 어떻게 작성해야하는지도 궁금하지만
그이전에 어떤 라이브러리를 쓰는게 더 적당하고 초보가 쓰기 좋은지를 좀 알고싶어서요. (저는 원레 JAVA프로그래머에요..)
알아보니까 TTcpServer 인가하고 TServerSocket하고 TClientServerSocket?인가하고 TIdTcpServer인가 여러개 많던데;;
우선 인디는 WinForm에서 사용하는것같고 사용법도 너무 많더라구요 그리고 쓰레드처리라던가 그런부분이 많은거같아서요;
저는 개별쓰레드 생성해서 접속자는 1개면 족하거든요.
어떤게 쓰기쉽고 1:1단위 서버, 클라이언트 소켓작업하기 쉬운지좀 알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