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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ELEM_TYPE; 라고 A파일에 선언된 class 위에 적어주세요.
그리고 여러 타입을 하나의 변수명으로 공유할때는 유니온이 유용합니다.
혹은 가변 타입을 사용하신다니 템플릿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가스케 님이 쓰신 글 :
: A라는 파일에서 class A를 기술하고 있습니다.
: 거기서 변수포인터 중 하나가 ELEM_TYPE* a 라고 선언될때,
: ELEM_TYPE이 B라는 파일에서는 int, C라는 파일에서는 double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 B에서는
: #ifndef B_H
: #define ELEM_TYPE int
: #define ELEM_TYPE_H
: #undef ELEM_TYPE
:
: C에서는
: #ifndef C_H
: #define ELEM_TYPE double
: #define ELEM_TYPE_H
: #undef ELEM_TYPE
:
: 이런식으로 되어 있는 것입니다.
:
: 근데 이게 g++에서 잘 컴파일 되던 녀석인데 빌더에서는 A가 컴파일이 안되네요
: ELEM_TYPE* a 이것에 Type name expected 에러를 뿜는 군요.
:
: 다른 설정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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