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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클리 소켓을 이용하세요...
가장 기본이 되는 소켓 말입니다.
책 100페이지 정도만 읽으면 간단한 구현은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뭐 저는 4페이지 보고 통달 했지만... 워낙에 기초가 튼튼해서리..
(자찬이 심하지요!!!!!!!!!!!)
우리가 원하는 핵심은 불과 많아야 5페이지 분량입니다.
학교 다니실때 공부를 열심히 했다면 빌더 도움말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리라 생각하는데...
글쎄요 아직 거기까지는 안해 봐서리 확신은 못합니다.
그럼
태즈 님이 쓰신 글 :
: 환경 : Borland Development Studio 2006 TurboC++ Explorer (무료배포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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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려는 일 :
: *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데이터를 보내고, ack 를 받는 일.
: * 데이터 송신쪽과 수신쪽의 프로그램을 모두 작성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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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도한 일 :
: winpcap 을 이용해서 작성을 하였었는데, 가끔 수신쪽에서 패킷을 잃는 경우 발생
: - 네트웍에서 다른 패킷들이 몰려 들어오는 순간, 수신해야하는 패킷을 못 받는 것으로 추정
: - wireshark 같이 네트웍 모니터링 프로그램으로 보면 제대로 들어왔음이 확인되는데....
: - polling 방식으로 간단하게 수신부를 작성해서 이런 현상 발생으로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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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켓을 이용하여 간략하게 데이터를 주고 받으려고 합니다.
: BDS2006 C++ Builder 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이것을 구현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자료실 등에서 사용하는 것들은 BDS2006 에서 기본제공하는 컴포넌트가 아닌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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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TcpClient, TTcpServer, TUdpSocket 세개의 컴포넌트가 사용가능한데,
: 도움말이라도 있으면 혼자서 여러가지 해 볼텐데...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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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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