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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부터 정확히 사용하기 바랍니다..
c++ 빌더로 개발한 소스는 이미 c++ 자료인데.. 뭘 c++ 자료로 옮긴다는건지..
빌더에서 쓰는 vcl 이나 비주얼 C++에서 쓰는 mfc 는 둘다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스 라이브러리입니다.
윈도우에서 창 하나 띄오는 코드드 모두 vcl 이나 mfc 를 사용하게 됩니다.
vcl 이나 mfc 나 둘다 전체 코드는 수십만 라인은 가볍게 넘을겁니다.
만들어진 코드가..
이런 부분을 별로 사용하지 않고 썼다면 모를까..
(표준 C 만 썼으면 가능..)
의존적이 부분이 많다면.. 거의 불가능입니다.
일단 김태선님 글처럼..
조금 수정하면 될지.. 많이 수정해야 할지는..
소스 코드를 봐야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대학생 님이 쓰신 글 :
: #include <vcl.h>
: 고럼 vcl이라고 하면 바로 저 헤더 파일말씀하시는건가요??
: 저거때문에 c++이서 실행이 안되긴 하더라고요..흑
: 그러면요.
: c++빌더 파일이고 vcl 헤더파일을 쓰지만..
: 비쥬얼 c++로 실행 해보고 싶은데
: 그 만든 자료 c++빌더 파일을 조금 수정하면 실행 가능 할까요?
:
: 꼭 이 파일을 c++자료로 옮기고 싶거든요.!
:
: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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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otheblue 님이 쓰신 글 :
: : 만들어진 프로그램에 따라서 다릅니다..
: : 표준 C만 썼다면.. 대부분 컴파일러 관계없이 사용가능하지만..
: :
: : VCL이 MFC 같은 컴파일러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것들을 쓴거면..
: : 안됩니다..
: :
: : 대학생 님이 쓰신 글 :
: : : 자료들도 많이 올려주시고 질문들도 잘 답변해주셔서
: : : 너무 좋은 사이트네요.
: : : 다름이 아니고
: : : 여기 자료실에서 좋은 자료를 보고 실행해 보고 싶어서
: : : 비쥬얼 스튜디오 c++프로그램 깔려있는데요
: : : 올린 자료는 BCPP용 C++ Builder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는데
: : : 비쥬얼 스튜디오 c++로는 에러가 뜨더라고요.ㅠ
: : : 실행을 할 수 없는건지...ㅠ
: : :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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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꼭 답변 주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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