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tmap에 있는 이미지를 jpg컴포넌트에 Assign()하는거보다도 (이때 동시에 압축함)
jpg이미지를 SaveToStream() 해서 다른 스트림에 저장하는 속도가 훨씬 느린데 왜 이렇죠?
위의 예는 같은 bitmap 이미지를 jpg에 Assign하는 속도와 그것을 다시 SaveToStream으로 다른
스트림에 저장하는 속도를 비교한겁니다. bitmap을 압축해서 jpg로 가져올때 속도를
걱정했는데..오히려 savetostream이 훨씬 느립니다. 이해가 안되네요.
이건 압축도 아닐테고.. 그냥 데이터를 옮길 뿐일텐데..
이걸 빠르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물론 한장 하는건 빠르겠지만
여러장의 프레임 처리를 하려니까.. 가장 속도저하를 보이는 부분이 바로 SaveToStream이네요..
-로크오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