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일단 IJL로 한번 해볼께요.
-locke
Nibble 님이 쓰신 글 :
: IPP는 상용라이브러리고 IJL까지는 비상용이니 자료실에서 IJL을 검색해 사용하시면
: JPEG Encoding Cost를 줄일 수 있을겁니다.
: 바탕화면에 대한 캡춰일 경우는 굳이, jpeg과 같은 주파수 기반 압축보단,
: PNG(Portable Netwrok Graphic) 포멧이 적당할것 같긴 하군요.
: 최근 빌더버전에선 아주 내장된 듯 하고,
: LibPNG 등이 유명합니다.
: 하지만, 원격접속을 구현하신다면,
: GDI32 API후킹으로 그리는 함수 호출들을 잡아내어 전달하는게 훨씬 쌀 것 같습니다.
:
: 송득보 님이 쓰신 글 :
: : 제가 지금 개발중인 프로그램이 원격접속이거든요.
: :
: : 화면캡쳐방식인데.. 화면을 캡쳐하여 이전 프레임과 비교..
: :
: : 달라진 부분만 jpg포맷으로 압축하여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 :
: : 근데 jpg의 savetostream에서 가장 많은 병목현상이 생기네요.
: :
: : 그래서 아무리 날고 뛰어도 보통 5fps, 빠르면 8fps 정도..
: :
: : jpg만큼은 안되더라도 웬만큼 압축효율이 좋고 savetostream 속도가 더 빠른 이미지 컴포넌트 없나요?
: :
: : 여기만 해결하면 15 ~ 20 fps이상 나올듯 합니다.
: :
: : 그정도면 첫 작품으로 대만족인데.. 발목을 잡혀있네요.
: :
: : jpg말고 다른 압축이미지 포맷의 컴포넌트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
: : -로크오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