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답변 감사합니다.
다음과 같이 말씀 하신데로 Bitmap을 Assign 한 후에 문자를 쓰고 있습니다.
pImage->Picture->Bitmap->Assign ( pJpeg ); 한 후
ImgTextOut(..) 를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방법이 잘못된 것인가요?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시간한줌 입니다.
:
: 이미 Canvas위에 글자가 그려진 상태에서 이미지를 늘리셨기때문에 글자가 두배로 커지는 것입니다.
:
: 이 상황을 방지하시려면 TImage의 크기가 변경 됐을 때 다시 이미지를 그리시고 그 위에 다시 글자를 그리셔야 할 듯 합니다.
:
: 이상입니다.
:
:
: 삼돌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다름이 아니라 제가 TImage에 연속으로 bmp를 그릴 생각입니다. (동영상)
: :
: : 그런데 이미지 사이즈가 200*100이고 실제로는 200*200 사이즈로 보여줄 생각입니다.
: :
: : 그리고 이미지 위에 문자를 출력 하려고 하는데요
: :
: : void ImgTextOut ( int x, int y, int FontSize, TColor clColor, AnsiString strText, TImage *pImage )
: : {
: : pImage->Canvas->Font->Name = "맑은 고딕";
: : pImage->Canvas->Font->Size = FontSize;
: :
: : SetBkMode ( pImage->Canvas->Handle, TRANSPARENT );
: :
: : pImage->Canvas->Font->Color = clColor;
: : pImage->Canvas->TextOutA ( x, y, strText );
: : }
: : 이렇게 출력 하려고 합니다.
: :
: : 그런데 이미지의 Height를 두배로 하니 문자 크기로 두배가 되어버립니다....
: :
: : 도무지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 : 이미지 위에 다른 TImage를 올려놓고 써보았으나 깜박거려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 :
: :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