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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phics32의 Bitmap32 엔 빨렛 정보가 없습니다.
당연하게도 True Color니까요.
굳이 빨렛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Graphics::TBitmap* bmp = new Graphics::TBitmap();
bmp->LoadFromFile("궁시렁");
해서 빌더 내장 TBitmap에 불러오신 다음
Graphics32 에 갖다 붙이실땐
TBitmap32* bmpNew = new TBitmap32();
bmpNew->Assign(bmp);
처럼 하시고
bmp 의 빨렛 정보를 쓰시면 되긴 합니다.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팔레트 정보는 어디에 불러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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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phics32 자체가 32비트라서, 팔레트 정보를 참조해서 이미지를 제어하고 싶은데, 아예 팔레트 정보도 불러오지 않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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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접 BMP파일의 팔레트 정보를 별도로 읽어와야 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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