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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합니다..
해칭 원리를 이제 좀 이해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Scan해서 얻은 포인트가 도형 내부에 있는지? 외부에 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꺽인 라인이 존재해서( [ex) 별모양 도형] 홀수개의 포인트를 얻었을때 예외처리때문에요..)
답변 다시한번 더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둘리.CSIEDA 님이 쓰신 글 :
: 흔히 Scan Line Fill Algorithm 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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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글링해보시면 참고 내용은 많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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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an Line Fill (기타 다른 알고리즘 역시) 각도별로 구할 수는 없습니다. 흔히 0도 아니면 90 즉 직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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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으로 구합니다. 만약 각도별 fill 을 하실거면 polygon 을 해당 -각도로 우선 만든후 fill line 을 구하여 다시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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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도로 회전 시키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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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차점은 Line-Line Intersection 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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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에 님이 쓰신 글 :
: : 글씨나 도형에 각도별 hatching 넣을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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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차점을 구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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