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ND p;
Graphics::TBitmap *wa =new Graphics::TBitmap;
TResourceStream *ResStream1;
HINSTANCE ImageDllInstance;
ImageDllInstance = LoadLibrary("pslib.dll"); //DLL에서 이미지들을 가지고 온다.
ResStream1 = new TResourceStream( (int)ImageDllInstance, "ID_800X600", RT_RCDATA );
wa->LoadFromStream( dynamic_cast( ResStream1 ) );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HDC dc = GetDC(h);
do{
TransparentBlt(dc, 0,0, 800,600, wa->Canvas->Handle,
0,0,800,600,RGB(255,255,255));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t);
p = FindWindow(NULL,"사용중");
if(p == 0)
break;
}while(1);
delete ResStream1,wa,p;
ReleaseDC(h,dc);
FreeLibrary(ImageDllInstance);
위에 제가 해놓은 소스인데요
다른 윈도우에 이미지를 그려주는 소스에요
소스보신다면 아시겠지만
이방법은 제가 편법으로 쓰고 있는방법 이에요
제가 알고싶은것은 이함수를 실행하면 이미지 가계속깜빡인다는
문제점을 안고 있어요
예전에 질문올린적이 있었는데
함수후킹을 해야한다는 소리를 들었거든요
함수후킹은 어떻게해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원래는 실행파일에다가 위에소스 처럼 했었지만
그대로 실행하면 다른작업이 불가능 한문제가 있어서
위의 소스를 DLL 파일에다 선언하고
함수를 읽어와서 실행하도록 해서 다른작업 가능하도록
해놓은 소스에요
함수후킹을 어케하는지
혹시나해서 다이렉트x 드로우를 해야하나해서 지금 배우고 있는 중인데요
함수후킹이 다이렉트x를 말하는건인지
다른거라면 함수후킹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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