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ndef MainH
#define MainH
//---------------------------------------------------------------------------
#include <Classes.hpp>
#include <Controls.hpp>
#include <StdCtrls.hpp>
#include <Forms.hpp>
#include <Dialogs.hpp>
#include <Menus.hpp>
#include "EMatch.h"
#include <ComCtrls.hpp>
//---------------------------------------------------------------------------
class TForm1 : public TForm
{
__published: // IDE-managed Components
// TOpenDialog *OpenDialog1;
// TMainMenu *MainMenu1;
// TOpenDialog *OpenDialog1;
// TMenuItem *N2;
TMenuItem *File2;
TMenuItem *Open2;
TMenuItem *Exit2;
TMenuItem *Tryme2;
TMenuItem *LearnandMatch2;
TMenuItem *MoreMatches2;
TMenuItem *LessMatches2;
TMenuItem *About2;
TMenuItem *Hellp2;
TOpenDialog *OpenDialog1;
void __fastcall FormCreate(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FormDestroy(TObject *Sender);
// void __fastcall FormActivate(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FormPaint(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Form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void __fastcall About1Click(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FormClose(TObject *Sender, TCloseAction &Action);
void __fastcall Open2Click(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Exit2Click(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LearnandMatch2Click(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MoreMatches2Click(TObject *Sender);
void __fastcall LessMatches2Click(TObject *Sender);
private: // User declarations
public: // User declarations
// Source image
EImageBW8 m_Src;
// ROI defining the pattern
EROIBW8 m_Roi;
// Match object for pattern matching
EMatch m_Match;
// Matching status
BOOL m_bMatched;
// Color pens
TPen* m_pRedPen;
TPen* m_pGreenPen;
enum E_HANDLES m_eHandle;
__fastcall TForm1(TComponent* Owner);
};
//---------------------------------------------------------------------------
extern PACKAGE TForm1 *Form1;
//---------------------------------------------------------------------------
#endif
헤더 파일만 올려보았습니다..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EMatch클래스 선언부분 소스만 올려 보세요~
:
: JS 님이 쓰신 글 :
: : 파괴자는 이미 생성 되어있습니다..
: : 무엇이 문제일까요?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EMatch 클래스의 파괴자를 만들어 주세요
: : : Cpp 파일은 include 하지 마시구요
: : :
: : : JS 님이 쓰신 글 :
: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 UNIT1.h 헤더파일에 Ematch.h 는 포함된 상태입니다.
: : : : 혹시? 라는 생각에 UNIT.cpp 상단에 표시를 include 시켜 보았습니다만, 결과는 같습니다.
: : : : 어떻게 할까요?
: : : :
: : : :
: : : : 정성훈.해미 님이 쓰신 글 :
: : : : : EMatch클래스가 정의된 헤더파일을 UNIT1.cpp의 상단에 포함하면 해결 될 것입니다.
: : : : :
: : : : : #include "헤더파일"
: : : : :
: : : : : UNIT1.cpp에서 ALT + F11 눌러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JS 님이 쓰신 글 :
: : : : : : 먼저 전에 질문하였던 내용들에 대하여 친절히 답변주신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말씀드립니다.
: : : : : :
: : : :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EMatch::~EMatch()' referenced from C:\DOCUMENTS AND SETTINGS\바탕 화면\포도\OUTPUT\UNIT1.OBJ
: : : : : :
: : : : : : 라는 링크 에러가 발생합니다.
: : : : : :
: : : : : : 이유인 즉슨, 다른 프로그램의 헤더파일을 가져올때 이런 문제가 발생합니다.
: : : : : :
: : : : : :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 : : : : :
: : : : : :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