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는 지 모르겠지만, 아는 한도에서..
비트 연산으로 비트스트림을 오른쪽으로 4번 이동하라는 뜻이구요..
한 번 오른쪽으로 이동할 때마다 1/2 값이 되니, 4번 이동하면 원래값의 1/16값이 됩니다.
이 코드는 값을 처리하기 보다는,
보통은, 상위 니블(4bit)값만 남기고 하위 니블은 없애고 무슨 처리를 하기 위한 코드같네요.
보통은 프로토콜에 규정되어 있는 값들을 해석해 낼 때 이런 코드가 자주 쓰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길영주 님이 쓰신 글 :
: Rege = CallRegs.ADCRESULT >>4;
:
: 위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설명한번 해주세요
: 구조체라고만 알고는 있는데...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