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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빌더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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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8572] Re:Re:Re:꼭 2초가 아니라면....
1 [] 961 읽음    2009-09-17 17:05
단지 타이머가 늘어나는게 싫으신거라면 타이머하나에 각 버튼에 대한정보를 담은 리스트를 활용하는것두 가능하긴하죠 ㅎㅎ 성능비교는 잘모르겠습니다

Gromit 님이 쓰신 글 :
: B초보님께서 말씀해주신 방법도 괜찮은 방법이네요.
: 그런데 그 시간이라는게 모두 달라지면-예를들어서 모 게임에서 버튼마다 쿨타임이 모두 다르다고 한다면요-
: 그것또한 고민이 되네요... 결국은 각각의 버튼마다 타이머를 줘야하는건지요...
: 타이머 컴포넌트를 추가할때마다 용량이 늘어나는게 보여서 가능하면 추가 안하고 하고싶어서요...
:
:
: B초보 님이 쓰신 글 :
: : 꼭 2초가 아니라면 변수 하나를 만들어서 refresh  조건을 체크하면 되지 않을가요?
: :
: : bool btn_flag = true;
: :
: : //버튼 클릭--------------------
: : if(btn_flag)
: : {
: :       btn_flag = false;
: :
: :        목록 refresh 처리
: :      
: :        btn_flag = true;
: : }
: :
: :
: :
: : 정문환 님이 쓰신 글 :
: : : 예를들어 어떤 버튼을 클릭하면 목록을 refresh하는 메소드가 있다고 치구요.
: : :
: : : 목록refresh양이 많아서 2초 동안은 버튼이 여러번 눌려진다해도 눌러지는 것을 무시하고
: : : 딱 한 번만 처리하려고 합니다.
: : : (물론 버튼을 비활성화하고 2초후에 다시 활성화해도되지만 여기서는비활성화되지 않게 하고싶습니다.)
: : :
: : : timer를 사용하면 되는것같은데 한 개라면 문제가 없는데 10개의 버튼을 만든다고 하면
: : : 각각의 timer를 10개씩이나 만들어야 하는데 비효율적인것같아서 질문드립니다.
: : :
: : : timer를 하나로 사용하는 방법 또는 timer외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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