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unit하나에서
Register함수에서 한번에 RegisterComponents 했는데도..
그래도 역시 순서대로 안나오네요
namespace Xvcompreg
{
void __fastcall PACKAGE Register()
{
TComponentClass classes[10];
classes[0] = __classid(TXvCam);
classes[1] = __classid(TXvImage);
classes[2] = __classid(TXvDisplay);
classes[3] = __classid(TXvRoi);
classes[4] = __classid(TXvBlob);
classes[5] = __classid(TXvMatch);
classes[6] = __classid(TXvLineGauge);
classes[7] = __classid(TXvArcGauge);
classes[8] = __classid(TXvRectangleGauge);
classes[9] = __classid(TXvCircleGauge);
RegisterComponents("XVision Components", classes,9);
}
}
쩝쩝..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각각의 unit 별로 Register 함수가 있어야 되는 이유가 있나요?
:
: Design Time 에 필요한 Unit 들만 include 해서 Register 함수가 있는 Unit 을 따로 만들면 될 것 같은데요.
:
: 보통의 경우, Register 함수만 있는 Unit 을 따로 만듭니다.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네..
: : 그것 까지는 파악했어요
: :
: : 하나의 unit에 여러개의 Component가 코딩된게 아니라..
: :
: : unit 별로 각각의 Register함수가 각각 다 따로 있는데..
: :
: : 개발자가 각 unit의 Register함수 호출순서를 정해줄수 있나요?
: :
: : 참고로 Delphi가 아니라 C++Builder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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