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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경우 거의 없습니다.
x86 호환이라는게..
과거 8086 cpu 그러니까 xt 시절부터 사용해온 아키텍쳐와 호환이라는 의미고요.
amd나 intel 이나 둘다 x86 호환입니다.
다만 각 cpu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을 굳이 불러다 쓸려고 하면..
고려해야 할 부분이 생기게 됩니다만..
일반적인 s/w 개발시라면.. 그런걸 쓸일이 없다 시피 합니다.
SETI@home project 같은 경우..
속도를 높이기 위한 최적화 버젼이 있는데..
이런경우 각 cpu 에 대한 최적화 버젼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전에 제가 추천했던 책을 읽어보시면..
대략 개념을 잡을 수 있을겁니다.
한수동 님이 쓰신 글 :
: CPU 연산이 같은 bit 이고 코어수도 같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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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D 에서 만든 빌더 프로그램을 Intel 계열에서 돌리면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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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산비트가 다르면 메모리 사이즈 잡는 것을 주의 해야 하잖아요
: 그렇다면 CPU 계열이 다를때는 주의 점이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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