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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00*8000*4 = 256000000;
256000000 / (1024*1024) = 256000000 /1048576 = 244.140625
즉 244.140625 MByte인데요 ㅋㅋ
여튼 Bitmap으로 할당해서 쓰기엔 너무 큰것 같은데요
MemoryMappingFile로 해서 쓰면 좋으려나?
통째로 Memory에 올려서 쓰는것도 가능하겠지만..
아무리 화면이 커도 그 큰 이미지가 한번에 화면에 보여주지는 않을테구..
그때그때 필요한 부분만 읽어와서 화면에 보여주면 될듯 한데요
통째로 Bitmap으로 만드는것은 좀 ...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8000 x 8000 x 32 = 1953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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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경 이미지 로딩했는데 메모리를 2기가 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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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걸 배경에 깔고 돌아갈만한 컴터가 몇대나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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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게임에서 쓰는 통짜 맵을 구현하려고 합니다. 가로 사이즈는 1만이나 2만도 될 수 있기 때문에 골치아프네요..
: :
: : 결국 TBitmap32를 여러개 병렬로 이어서 하는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 :
: : PMAC 님이 쓰신 글 :
: : : 답변은 다른 분이 하셔서,,,저는 하나 물어볼게요..
: : :
: : : 혹시 어떤 일을 하시기에 8000*8000 이상의 이미지를 다루시나요.
: : :
: : : 그정도 사이지의 카메라 이미지는 아닐테고, 뭔가
: : :
: : : FA나 그런 용도 인가요?
: : :
: : :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 : : 8000 X 8000 정도를 넘어가니까 이미지가 안나오더군요..
: : : :
: : : : 그 이상 크기를 하려면 방법이 없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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