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의 Synchronize 함수를 VC++ 버전으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Core 로직은 DLL에 있고, 가벼운 UI를 얹어 테스트 및 데모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DLL 쪽에 Thread 루틴이 있고, Callback으로 UI쪽에 이벤트나 데이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더로 할때는 TThread 를 사용하고, UI 동기화는 Synchronize 함수를 통해서 하니 참 편하더군요.
내부 구조를 보니 참 잘 만들었다는 생각도 들고, 확실히 안정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은 MFC Dialog Base에 가볍에 UI를 만들어 쓰는데,
Synchronize 의 대용이 없어 참 불편하더군요.
SendMessage를 썼는데, Thread에서 SendMessage 를 사용하는 것이 아무래도 안 좋아 보여,
빌더 VCL의 Synchronize 루틴을 만들어 볼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나름 내부 로직을 만느는데는 문제가 없을 듯 한데....
UI 클래스의 (CDialog를 상속받은 클래스) 맴버 함수를 이쁘장하게 호출할 방법이 없더군요.
__closure 키워드가 VC에는 없기 때문인데요.
이를 해결할만한 좋은 대안이 없을까요?
질문이 VC 관련 질문이 되어버렸군요.
그런데 VC 관련 포럼 같은데서는 VCL의 Synchronize 를 잘 모르기 때문에, 질문이 불가능합니다. ㅜㅜ
빌더 개발자 분들이 정말 만능같습니다. ^^
좋은 방법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