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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하려하는 목적은 버블형태와 비슷한 스크린세이버를 만들어 보려 했습니다~
생각보다는 쉽지가 않네요~
님 말씀에 힘입어 Screen좌표값을 구하고 radom 형태로 만들기는 했으나..
이동할때의 자연스러움이나.. 깜빡임 현상들이 많이 심하네요..
누군가는 Double Buffer를 써서 자연스러움을 최소화시킨다고 하는데..
아직 초보적인 단계라 거기까지는 무리가 있네요~
이동할때의 자연스러움을 나타내기위해서의 로직은 어떻게 짜야 하는것인지..
참고사항 부탁드려요~
: 답은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만 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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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reen->Height 와 Width 로 화면 크기를 가져오신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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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랜덤값으로 왼쪽과 오른쪽을 하나 고르시고
: 위와 아래도 하나 고르시고
: 얼마나 움직이실지를 정하시고(수직과 수평의 값을 각각 다르게 하실수도 있고 같게 하실수도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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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이 화면 밖으로 나가지 않게 위에서 가져온 Screen 값으로 조절하시고
: 뭐 이런식이 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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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로요 움직이는 값을 정하실때 100*Random(x) 이런식으로 하시는게 낳으실겁니다
: 100같은 수를 안 곱해주시면 1픽셀식 밖에 안움직이는 수가 있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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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하시는 답변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상 허접한 답변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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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움이 님이 쓰신 글 :
: : 아직 초보적인 단계라 로직에 대해 미비한게 많아요~
: : Shape 이동 루틴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 이렇게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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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f(Shape7->Top < Height)
: : Shape7->Top+=400;
: : else
: : {
: : Shape7->Top = 10;
: : Shape7->Left +=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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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렇게 하면 아래로 움직이는 로직이 되는데요..
: : 제가 하고 싶은건.. screen 값을 읽어와서 screen 안에서
: : 랜덤으로 왔다 갔다 하는 로직을 짜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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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근데.. Randomize를 사용해야 한다는건 아는데..
: : 이 좌표값을 어떻게 잃어와야.. screen안에서 random으로 돌아다니는 Shape을
: : 만들수 있을까요.. (자연스러움은 연출이 안되더라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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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직 배우는 단계라 부족함이 많습니다.. 답문 부탁드려요.. (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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