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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제가 했던 프로젝트는 jsp를 이용한 학사 관리 시스템과 flex를 이용한 센서 기반 위치 추적 시스템 그리고 flex를 이용한 간단한 검색시스템, 안드로이드를 이용한 파일 관리및 파일 전송 시스템을 구축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네트워크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과제가 스트리밍 서버 구축 이였습니다.
이제까지 소켓 통신은 파일 보내고 받기 또는 메시지 주고 받기가 다였는데요. 스트리밍 구축할때는
이제까지 하던 방식의 소켓 통신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어떤 방향으로 접근 해야하는지 궁금하구요.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트리밍 서버의 성능이 약 100명정도 되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것에 따른 기술등이
무엇이 잇는지 궁긍합니다. 네트워크 수업을 받으면서 메인 프로그램은 데이터를 받으면 fork를 이용하여
프로세서를 두개 만들고 여기서 한개의 프로세서는 단순히 파싱하는 작업을 하고 파싱이 다끝나면 pipe를 이용하여
다른 프로세서에게 데이터를 넘기고 작업이 종료 되어 데이터를 받은 프로세서는 데이터를 최종적으로 저장하는
역할을 하는 것과 signal 등 여러 가지를 배웠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업에서 배우는 thread기반이 아닌것은
모두 배웠다고 봐도 상관이 없을듯 합니다. ^^
개발자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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