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1328] 소켓통신에서 SendText에 대해 질문 입니다.
노두현 [] 1010 읽음    2010-06-01 13:57
이건 클라이언트 전송 부분 입니다.
문장;IP
를 붙여서 서버로 보내는 건데요
========================
void __fastcall TForm1::Memo2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if(Key == VK_RETURN)
    {
        temp=Memo2->Lines->Strings[Memo2->Lines->Count -1];
        ClientSocket1->Socket->SendText(temp + ";");
        ClientSocket1->Socket->SendText(ClientSocket1->Socket->LocalAddress);
    }
}

=====================

그럼 서버에서 커넥트 됏을때 커넥트 된 주소를 저장하고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ClientConnect(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
    int i;
    Memo2->Lines->Clear();
    cUser=ServerSocket1->Socket->ActiveConnections;
    Memo3->Lines->Add(cUser);
    for(i=0;i<cUser;i++)
    {
        sAddr[i]=ServerSocket1->Socket->Connections[i]->RemoteAddress;
    }
}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에서 보낸거 읽어 오는 부분입니다.
void __fastcall TForm1::ServerSocket1ClientRead(TObject *Sender,
      TCustomWinSocket *Socket)
{
    int i;
    AnsiString sss;
    tmp=Socket->ReceiveText();
      Memo1->Lines->Add(tmp);
    for(i=0;i<cUser;i++)
    {
        if(tmp==sAddr[i]){continue;}
        else ServerSocket1->Socket->Connections[i]->SendText(tmp);
    }

}

이경우 IP를 기준으로 전송 하고 싶은 곳에 전송 하고 싶은데 어찌 해야 할까요...
일단 클라이언트에서
문장;IP 를 나누는게 중요한거 같은데...

+ -

관련 글 리스트
61328 소켓통신에서 SendText에 대해 질문 입니다. 노두현 1010 2010/06/01
61332     Re:소켓통신에서 SendText에 대해 질문 입니다. 땅주인 1371 2010/06/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