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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을 말하자면 함수의 오버랩 실행이 대부분 문제가 됩니다.
A 라는 스레드에서 T라는 함수를 수행 도중에
B 라는 스레드가 T함수로 진입 하게되면 지역변수의 경우 스레드 별로 스텍에 각각
생성 되므로 문제가 없을수도 있지만 T 함수 내부에 전역변수의 수정이 있다던지
static 변수의 값을 수정 한다던지 클래스의 맴버 변수를 수정 하는 루틴이 있다면
그 변수가 원치 않는 엉뚱한 값을 가질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API 함수가 스래드 안정성을 갖추지 않고 있습니다. 속도나 편의적인 측면 때문에
따라서 멀티 스레드 상의 프로그래밍은 이점을 염두해야 할것입니다.
도대체 님이 쓰신 글 :
: 김도완 님이 쓰신 글 :
: : 도대체 님이 쓰신 글 :
: : : 어디서 이런 글을 본거 같은데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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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쓰레드에서 ui 작업을 하면 왜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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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aint를 중복으로 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상상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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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표적인게 TLabel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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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WinControl은 그나마 괜찮은 편인데 만약 TGraphicControl은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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