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emoryStream *ImageBuffer = new TMemoryStream();
ImageBuffer->LoadFromFile(L"D:\\cap.png");
TPNGGraphic* png = new TPNGGraphic();
png->LoadFromStream(ImageBuffer);
Image1->Picture->Bitmap->Assign(png);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소스입니다... GraphicEx와 Graphics32의 TImage32를 썼습니다..
:
:
: TMemoryStream *ImageBuffer = new TMemoryStream();
:
: // 이미지 로드
: try
: {
: 1. 요건 안됨.. (Bitmap image is not valid 에러 뜹니다.)
: ImageBuffer->LoadFromFile("D:/Project/PC/2D Engine/Data/blackhole2.png");
: Image_Sprite->Bitmap->LoadFromStream(ImageBuffer);
:
: 2. 요건 됨..(bmp 파일)
: ImageBuffer->LoadFromFile("D:/Project/PC/2D Engine/Data/blackhole2.bmp");
: Image_Sprite->Bitmap->LoadFromStream(ImageBuffer);
:
: 2. 요것도 됨..
: Image_Sprite->Bitmap->LoadFromFile("D:/Project/PC/2D Engine/Data/blackhole2.png");
: }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어떻게 하셧는지 코드좀 보여주세요 ~_~;
: :
: :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 : GraphicEx 설치했는데..
: : :
: : : TMemoryStream으로 PNG불러와서 LoadFromStream으로 PNG 출력하려니까 인식을 못하는것 같습니다..
: : :
: : : 원래 안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