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2418] OnIdle 이벤트에 대하여...
궁금이1 [] 1283 읽음    2010-09-13 16:59
void __fastcall TDMDebug::DataModuleCreate(TObject *Sender)
{
       Application->OnIdle = AppOnIdle1;
       Application->OnIdle = AppOnIdle2;
}
//---------------------------------------------------------------------------
//
void __fastcall TDMDebug::AppOnIdle1(TObject* Sender, )
{
// 나중에 추가
}
//---------------------------------------------------------------------------
// 밑에 함수는 임시로 만들어 봤습니다... 혹시나 돼지 않을까 싶어서...
void __fastcall TDMDebug::AppOnIdle2(TObject* Sender, bool Done)
{
// 나중에 추가..
}
//---------------------------------------------------------------------------

// 에러 내용...
[C++ Error] uDMDebug.cpp(22): E2034 Cannot convert 'void (_fastcall * (_closure )())()' to 'TIdleEvent'
[C++ Error] uDMDebug.cpp(23): E2034 Cannot convert 'void (_fastcall * (_closure )(TObject *,bool))(TObject *,bool)' to 'TIdleEvent'

겜루프를  OnIdle함수를 이용해서 돌리고 싶습니다.

event 타입을 잘못 대입 한 거 같은건 알겠는데.. 도대체 어떻게 대입해야 돼는지 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2418 OnIdle 이벤트에 대하여... 궁금이1 1283 2010/09/13
62424     Re:OnIdle 이벤트에 대하여... 심성현 903 2010/09/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