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id __fastcall TDMDebug::DataModuleCreate(TObject *Sender)
{
Application->OnIdle = AppOnIdle1;
Application->OnIdle = AppOnIdle2;
}
//---------------------------------------------------------------------------
//
void __fastcall TDMDebug::AppOnIdle1(TObject* Sender, )
{
// 나중에 추가
}
//---------------------------------------------------------------------------
// 밑에 함수는 임시로 만들어 봤습니다... 혹시나 돼지 않을까 싶어서...
void __fastcall TDMDebug::AppOnIdle2(TObject* Sender, bool Done)
{
// 나중에 추가..
}
//---------------------------------------------------------------------------
// 에러 내용...
[C++ Error] uDMDebug.cpp(22): E2034 Cannot convert 'void (_fastcall * (_closure )())()' to 'TIdleEvent'
[C++ Error] uDMDebug.cpp(23): E2034 Cannot convert 'void (_fastcall * (_closure )(TObject *,bool))(TObject *,bool)' to 'TIdleEvent'
겜루프를 OnIdle함수를 이용해서 돌리고 싶습니다.
event 타입을 잘못 대입 한 거 같은건 알겠는데.. 도대체 어떻게 대입해야 돼는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