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한가지 빼먹은 것이 있군요
저는 아래와 같이 하였습니다.
아래 처럼 한 이유는 폼 1과 폼2 가 있습니다.
폼1에 폼2를 여러개 띄우기위하여 한 작업중입니다.
int __fastcall TForm1::Calculation(int iCount,int iDivCount)
{
int iCalcul = 0;
if(iCount<iDivCount)
{
iCalcul = 0;
return iCalcul;
}
else if(iCount >= iDivCount &&iCount<(iDivCount*2))
{
iCalcul = 1;
return iCalcul;
}
else if(iCount >= iDivCount &&iCount<(iDivCount*3))
{
iCalcul = 2;
return iCalcul;
}
else if(iCount >= iDivCount &&iCount<(iDivCount*4))
{
iCalcul = 3;
return iCalcul;
}
else if(iCount >= iDivCount &&iCount<(iDivCount*5))
{
iCalcul = 4;
return iCalcul;
}
else
{
iCalcul = 5;
return iCalcul;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int iYpoint = 0;
for(int i = 0; i< 16;i++)
{
TForm3* Form3 = new TForm3(Owner);
Form3->Parent = Form1;
Form3->Show();
iYpoint = Calculation(i,4);
Form3->Left = (Form1->Width/4)*(i%4);
Form3->Width = (Form1->Width/4)-1;
Form3->Top = (Form1->Height/4)*(iYpoint%4);
Form3->Height = (Form1->Height/4)-1;
}
}
위와 같이 할경우 상당히 폼이 생성 될때 약간의 시간차이를 두고 생성 됩니다.
이시간 차를 없애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