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됩니다.
그냥 Terminate호출하시구
thread의 Execute함수에서는 Terminated를 확인하여 종료하시면 됩니다.
메모리 해제는 FreeOnTerminate를 이용하셔도 되구
thread가 종료된후에 delete하셔도 되구요
thread::Execute()
{
while(!Terminated)
{
//작업
}
}
작업중에 Terminated를 반복해서 체크해보여야 하구요..
그럼..
도대체 님이 쓰신 글 :
: FreeOnTerminate 를 false로 놓고
:
: 소멸자에서 Terminate() 시키고
:
: 사용한 자원및 UI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
: 잘 되긴 합니다만 Thread 가 300개 까지 생성되야 되는 상황이라
:
: 잘 잘하고 있는 건지 알고 싶네요
:
:
: 질문 정리 1. FreeOnTerminate = false 로 놓고 쓸때 유의점
:
: 질문 정리 2. 쓰레드를 Terminate() 시키지 않고 delete를 해도 되는가?
:
: 질문 정리 3. Thread가 300개(영상을 뿌리는 Thread까지 생성될 수 있는 상황에서 영상 display 함수를
: syncronize 로 호출하지 않고 그냥 써도 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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