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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생성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을 생각해야 겠네요.
말씀하신 대로 edit 하나만 배치했으면 좋겠는데 의뢰자가 원하는건 아니구요.
동시에 전체 입력값을 보는것을 원하거든요.
Panel을 여러개 만들고 그안에 Root 1개씩 따로따로 해줘야 될것 같네요.
그럼 동적생성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Root 1개 독립적일때는 문제가 없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동적생성으로 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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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냥 edit모양 그림을 그리세요
:
: 입력받는 위치에 edit 하나만 배치하시면 됩니다.
:
: 그럼..
:
: unitas 님이 쓰신 글 :
: : 얼마전에 TreeView에 Edit 표시할려고 질문을 올렸었는데 장성호 님이 답변을 주셨습니다.
: : 답변이 잘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동적생성 하면 될거 같아서 처리를 했습니다.
: :
: : Edit 표시를 하려는 목적이 Edit에 값을 입력하고 Enter를 치면(OnKeyPress Event)
: : 계산식에 의해서 StaticText에 값을 넣는것입니다.
: :
: : 장비 5 시작으로 장비 1까지 순차적으로 Collapse 하고 장비 1부터 다시 장비 5까지 Expand 하면 괜찮은데
: : 처음 장비 1부터 ~ 5번 Collapse 하거나
: : 불규칙하게 중간부터 선택을 하면 동적생성한 것들이 이상하게
: : 표시 됩니다. 잔상이 남거나 보여야 하는데 보이지 않거나 하는 등 종잡을 수가 없네요.
: : 몇일동안 TreeView에 대한 검색을 하고 고민도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 : 부탁드립니다.
: :
: : 소스가 여기에 기재하기가 좀 길것 같아서 프로젝트와 실행 결과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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