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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쩔수가 없는거군요... ㅠㅠ
어쩔수 없이 이건 리펙토링을 해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도라지 님이 쓰신 글 :
: 인스펙터의 Name 과 저장되는 파일명은 틀려야합니다.
: 예> 인스펙터 Name : frmFormTest (클래스명)
: 파일이름 : FormTest.cpp
:
: 요리 하셔야합니다.
:
: Mins 님이 쓰신 글 :
: : 아!!!
: : 정말 감사드립니다.
: : 이렇게 간단한걸!!!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
: : 한가지만 더 질문드릴께요.
: : 추가한 뒤에 인스펙터에서 Name을 ChangeForm으로 변경해주고 파일명 저장시에 ChangeForm.cpp로 하면
: :
: : "The project already contains a form or module named ChangeForm."
: :
: : 라는 오류가 뜨는데요... 반대로 해도 마찬가지구요.
: : 전 파일명과 변수명을 같게 하려는 의도인데 뜻대로 안되네요...
: : 저렇게 하면 클래스 명은 TChangeForm이 되고 변수명은 ChangeForm이 될꺼라 생각하는데
: : 계속 에러 메시지만 내뱉네요...ㅠㅠ
: :
: : 해결방법이 있으시다면 조언좀..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오브젝트 인스펙터에서 Name 바꿔주면 됩니다.
: : :
: : : Mins 님이 쓰신 글 :
: : : : 안녕하세요.
: : : : 빌더 세계에 첫발을 내딛은 프로그래머 입니다^^;
: : : : 첫발을 딛자 마자 난관에 부딪쳤는데요...
: : : :
: : : : 폼을 추가하는 방법이
: : : : File - New - Form C++builder 메뉴를 클릭하거나
: : : : 프로젝트 매니저에서 프로젝트명을 우클릭후 Add New - Form C++builder 메뉴를 클릭해서
: : : : 추가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 : :
: : : : 문제는 이렇게 추가 하고 나면 Unit1.cpp 로 임의로 파일명이 지어지고
: : : : TForm1 클래스가 생성 되는데요...
: : : :
: : : : 전 당연히 파일명을 변경하면 클래스명이 변경될줄 알았는데 변경이 안되네요..
: : : : 그래서 리펙토링으로 클래스 명을 변경하는데요
: : : : 그렇게 하면 .dfm 파일까지는 리펙토링이 안되서 .dfm파일을 텍스트 모드로 열어서 수정해 줘야 하고...
: : : : 이것 저것 수정해야 할일이 한두개가 아니네요. ㅠㅠ
: : : :
: : : : 폼을 추가 할때마다 맨날 이렇게 귀찮은 짓을 해서 클래스명을 변경해야 하는건가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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