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in, yin을 &xin, &yin으로 바꾸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요.
call by value 와 call by reference 에 대한 차이입니다.
어떤 책이건 함부분에는 반드시 나와 있는 내용이고..
포인터 하고도 연관이 되고..
매우 중요한 내용 이니 반드시 이해 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글로 설명 듣는것 보단..
책에서 함수 부분을 보시는게 더 나을겁니다.
이규원 님이 쓰신 글 :
: 아.. 하나하나 하면 할수록 빅블럭이 앞을 막네요...
: 왜 컴파일 에러가 나는 걸까요????
: 도움 부탁드립니다.
: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 point::point(int xin, int yin) : x(xin), y(yin)
: {}
:
:
: cpp파일에는 이렇게 넣어 두었구요...
: header파일은 아래와 같이 간단히 넣었습니다.
:
: class point : public TForm1
: {
: private:
: int x,y;
: public:
: point(int xin, int yin);
: int getx();
: int gety();
: };
:
: 그리고, 저위의 코드에서 xin, yin을 &xin, &yin으로 바꾸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요.. 책에는 그렇게 나와 있는데, 이해가.. 어렵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