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질문은 볼포가 아니라 엠바에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신 답변해 드리면,
에러 메시지를 보면 in moudle 'vclide60.bpl' 이라고 표시되는데
이는 빌더의 개발 통합환경을 뜻합니다.
즉 님 프로그램과는 아무 관련이 없고
빌더 내부 에러입니다.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빌더도 에러 메시지를 토해 내는 것 외는 아무런 이상이 없습니다.
빌더6에 있는 유명한 현상입니다.
공부중 님이 쓰신 글 :
: 빌더 10에서는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 하지 않으나 빌더6.0버전에서는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 하더군요..
: 발생 하는 부분 은 선언부에 아래와 같이 선언 하였습니다.
: TPoint PrePt;
: TPoint CurPt;
: 아래와 같이 사용 하였습니다.
: void __fastcall TfrmMain::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 int X, int Y)
: {
:
: TImage *iTemp = (TImage *)Sender;
: m_Tag = iTemp->Tag ;
: if(Shift.Contains(ssLeft))
: {
: GetCursorPos(&PrePt); //현재 마우스 좌표를 저장
: bMove = true; //마우스로 이동한다는 flag설정
: }
:
:
: }
: void __fastcall TfrmMain::MouseMove(TObject *Sender,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
: if(bMove)
: {
: GetCursorPos(&CurPt); //마우스 움직인 후의 현재 마우스 가져옴
: TForm2 *Form2 = (TForm2 *)m_lstSiteInfo->Items[0];
: //이전 좌표와 비교해서 Image의 위치를 이동시켜줌
: Image[m_Tag]->Left= Image[m_Tag]->Left+(CurPt.x-PrePt.x);
: Image[m_Tag]->Top= Image[m_Tag]->Top+(CurPt.y-PrePt.y);
: PrePt=CurPt; // 현재 좌표를 이전좌표로 기억해둠
: }
: }
: 실행을 해보니 시작 하자마자 발생 하더군요.. 생성자에서도 걸리지 않고 생성 자 이전에서 걸립니다.
: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 있으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