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결하고 나서야 글을 봤습니다.
static을 제거하고 해결했지만 이런방법도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네요
도움 감사합니다.
라스코니 님이 쓰신 글 :
: static 으로 선언되어 있다고 해도 포인터를 넘겨주면 다른 컴파일 유닛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
: AAA.cpp
: static struct frame send_frame;
:
: struct frame *getStructure()
: {
: return &send_frame;
: }
:
: BBB.cpp
: extern struct frame *getStructure();
:
: BBB()
: {
: struct frame *pStructure = getStructure();
: }
:
: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C Builder 6 유저 번외편 입니다.
: :
: : struct형 구조체가 현재 Form1에만 있습니다.
: :
: : struct frame {
: :
: : unsigned int length ; //2 byte
: : unsigned int type ; //2 byte
: : unsigned char opcode; //1 byte
: : unsigned char data[300]; //N byte
: : };
: : static struct frame send_frame;
: :
: : 이렇게 정의가 되어있는데 send_frame 구조체를 Form2나 Form3에서도 사용하려고 합니다.
: : extern으로 Unit1.h에 넣어도 보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 : 전역으로 설정할수 있도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
: : 즐프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