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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180도 회전]
점 A(x0, y0)를 기준으로 점 B(x1, y1)를 180도 회전하기.
B를 180도 회전한 점을 C(x2, y2)라고하면
C = A - |A-B|
따라서
x2 = x0 - abs(x0-x1);
y2 = y0 - abs(y0-y1);
빌더 왕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고수님들에 조언을 듣고자 글을 씁니다.
: 다름이 아니라..
: 그림파일 a.bmp 파일에 왼쪽 하단이 첫번째 원이고 오른쪽 상단이 두번째 원입니다
: 첫번째 원을 기준으로 두번째 원을 첫번째 원과 동일 선상에 그리고 싶은데..
: 그림파일 aa.bmp 파일처럼 위에 이상하게 그려지네요
: 관련 수식이 틀린건지..제가 산수를 못하거든여...
: 고수님들에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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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uble X = fabs(StartPosX - EndPosX);
: double Y = fabs(StartPosY - EndPosY);
: double Angle = atan2(Y , X) * -1;
: double Deg = DegToRad(Angle);
: double PosX = X * cos(Deg) + Y * sin(Deg);
: double PosY = X * sin(Deg) + Y * cos(Deg);
: CireDraw(Image, 10 , PosX , PosY);
:
: 요기는 제가 코딩한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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