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에서 그걸 지원 하진 않기 때문에... 보통 한바퀴 우회해서 가는 식으로 합니다.
근데 빌더면 TThread 있으니 걍 그거 쓰면 간단..
초보유저 님이 쓰신 글 :
: #include "stdafx.h"
:
: class Test
: {
: private:
: UINT TId;
:
: public:
: Test()
: {
: CloseHandle( (HANDLE)_beginthreadex(NULL,NULL,TestThread,NULL,NULL,&TId) );
: }
: UINT __stdcall TestThread(LPVOID N)
: {
: return printf("Hello World");
: }
:
: };
:
:
:
:
:
: int main()
: {
: delete new Test();
: Sleep(100);
: }
:
:
:
:
:
:
: 이렇게 했을때 스레드 메서드를 static으로 선언하지 않고 포인터를 만들어서 하는 방법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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