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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질문을 잘 못 이해했군요 ㅎㅎ
그림의 출력 시작 위치를 이동시키면 될 듯 싶은데요.
100 x 100 사이즈의 { 0, 0, 100, 100 } 영역에 출력 후에 이미지 회전 후에...
200 x 200 사이즈로 바꾸면,
중심점은 { 50, 50 } 에서 { 100, 100 } 으로 바뀌는데,
이 때 그림의 출력 위치를 { 0, 0 } 에서 { -50, -50 }으로 바꾸면 중심점이 변하지 않고 그대로 { 50, 50 }이겠죠.
화면 영역은 0 부터 시작하지만, 마이너스 좌표에 그림을 출력해도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화면에 표시만 안 될 뿐이죠.
출력 위치 결정 공식
출력 위치 = ( 원래 크기 - 변경된 크기 ) / 2
문의드립니다 님이 쓰신 글 :
: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크기 및 회전 시키는 기능 구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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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StretchBlt() 함수로 안 되던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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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지를 회전을 시키셨다면 메모리에 비트맵 데이터가 있을텐데, 그것을 뿌려줄 때 크기를 바꿔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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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의드립니다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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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미지를 회전 시킨 후에 크기를 변경 시키는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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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회전 알고리즘은
: : : 이미지의 중심점 point와 회전을 시작하는 point 값을 이용해서 구했는데요..
: : :
: : : 회전한 후에 크기 변경을 시켜주려면 어떤 계산식을 써야하는건가요??
: : :
: : : 단순하게 회전 시킨 이미지를 원위치로 옮긴 후 이때 증가된 넓이 또는 높이 값을 저장한 뒤에
: : : 다시 회전을 시켜줬더니 이미지 크기 변경 전과 변경 후 회전 시 사용되는 중심점의 위치가 달라지다보니
: : : 출력되는 위치가 사이즈 변경 전 후과 다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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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님들 조언 꼭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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