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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직접 Size 변경 이밴트 받아 처리해야할것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같은 화면의 UI는 컴포넌트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지접 다 그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직접 그릴 경우 Size가 변경되면 바로 계산하여 그리는 비율만 계산하면
되기 때문에 오히려 쉬울것 같고... 제가 게임쪽은 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WOW 같은 것은 XML 기반이라고도하고...
도움 못되어 죄송... 좋은 결과 있으시길~
알쏭달쏭 님이 쓰신 글 :
: 컨트롤 크기를 고정 시키는 방법은 마지막에 선택해야 할 상항인거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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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답변이 없는 걸알지만... 다시한번 글올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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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게임의 경우 창 크기를 확대, 축소 및 사용자 임의의 크기 조절을 하게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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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버튼 및 여러가지 정보 창들이 창 비율에 맞게 함께 줄어들거나 늘어나는 것을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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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경우... 볼랜드 빌더에서 지원해주는 함수나 기능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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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면 프로그래머가 직접 창 크기(비율)에 맞게 버튼이라던지 이미지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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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기를 변경하는 함수나 소스를 구현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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