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유닛을 가지고 있는것이 아니라..
공통으로 쓰기위해 만든 lib 파일 내에 있는 유닛에서 발생하는겁니다.
두개의 패키지가 항상 같이 쓰이는것도 아닌데..
한쪽의 것을 무조건 제거한다면.. 제거한쪽의 패키지만 사용할때는 에러가 발생할 것입니다.
결국 bpl패키지에서는 lib를 포함하지 말아야 한다거나..... 다른 방법이 있을듯....
aa 님이 쓰신 글 :
: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 a.bpl , b.bpl이라는 2개의 패키지 프로젝트가 있는데..
: :
: : 각각 c.lib라는 파일을 프로젝트에 포함했습니다.
: :
: : a.bpl 패키지는 기존에 설치되어 있었는데..
: : b.bpl 패키지를 설치하려니 에러가 뜹니다.
: :
: : c.lib 에 들어있는 유닛중 하나가 중복된다고 말이죠
: :
: :
: :
: :
: : a.bpl = XCom2010.bpl
: : b.bpl = XDatabase.bpl
: : 이미지에서 ilogutil은 c.lib 에 있는 소스파일들중 하나 입니다.
: :
: : 구글에서 찾아봤는데.. 비슷한건 있었지만..
: : lib를 포함했을때의 상황은 없군요
: : 이유가 뭘까요?
:
: 그냥 한쪽에 중복되는걸 빼세요 컴파일러가 중복되는것둥 어떤걸쓸지 헷갈릴거같아요;
: 컴파일러입장에서보면 헷갈린다는거죠 그래서 안되게해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