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c++ 빌더 초보 사용자 입니다.
제가 c++ 빌더에 std::vector의 resize에 관한 궁금한것이 생겨버렸습니다.
간단한 구조체가 있습니다.
struct Data
{
int nValue ;
};
아주 간단하죠?ㅜㅠ
main에서
std::vector<DATA> vData ; 라고 선언해주고
vData.resize(4) ; 0부터 3까지 4개의 원소를 갖는 사이즈를 정해주었습니다.
vs2005에서는
vData[4].nValue = 에다가 값을 대입하면 당연히 에러가 발생합니다. 치명적인 ㅠ
그런데 빌더에서는
자연스럽게 넘어갑니다.
오히려 대입하고 그 값을 확인해보면 값이 아주 잘 들어가있습니다.
왜 그런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해가 안갑니다 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