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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나 GDI+는 실수좌표계를 사용합니다.
산적.김현우 님이 쓰신 글 :
: 이미지 프로세싱을 공부하고 있는데요.
: 이미지 프로세싱을 하다보면
: 좌표를 얻어내어 화면에 그림을 그리게 되는데요
: 실수형으로 얻어진 Pixel좌표가 그림을 그리게되면 정수형 Pixel좌표로 그림을 그리게되는데
: 실수형좌표로 그대로 그림이 그려지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예를들어XY 좌표가 (2.6 , 3) 의 좌표이면 (3,3) 이렇게 되는데 0.4의 오차가 생기잖아요
: 이 실수형 좌표를 그대로 그리고 싶습니다.
: SubPixel 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림을 그릴때는 이런 실수형 좌표를 어떻게 처리 해야
: 표현 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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