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5518] Re:안녕하세요~ Pixel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Lyn [tohnokanna] 952 읽음    2011-11-16 00:20
DirectX나 GDI+는 실수좌표계를 사용합니다.


산적.김현우 님이 쓰신 글 :
: 이미지 프로세싱을 공부하고 있는데요.
: 이미지 프로세싱을 하다보면
: 좌표를 얻어내어 화면에 그림을 그리게 되는데요
: 실수형으로 얻어진 Pixel좌표가 그림을 그리게되면 정수형 Pixel좌표로 그림을 그리게되는데
: 실수형좌표로 그대로 그림이 그려지게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예를들어XY 좌표가  (2.6 , 3) 의 좌표이면  (3,3) 이렇게 되는데  0.4의 오차가 생기잖아요
: 이 실수형 좌표를 그대로 그리고 싶습니다.
: SubPixel 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그림을 그릴때는 이런 실수형 좌표를 어떻게 처리 해야
: 표현 할 수 있나요 ?

+ -

관련 글 리스트
65517 안녕하세요~ Pixel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산적.김현우 1070 2011/11/16
65518     Re:안녕하세요~ Pixel에 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Lyn 952 2011/1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