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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521] graphics32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이미지 제작관련문제
Kurt [] 1377 읽음    2011-11-17 13:59
빌더2010에서 graphic32 라이브러를 이용하여 임의의 이미지를 로딩 후 불러온 이미지에 특정좌표점(rectangle)에 맞는 위치에 도형을 그려넣으려 합니다. 간단하게 구현은 되었는데 여러개의 도형을 그려 넣으려니 감이 안잡히는데요..캔버스에 그려넣어니 최종 이미지 저장과정에서 draw된 도형이 저장되질 않네여.. 비트맵 객체에 직접 그리면 저장이 되는데 여러개의 도형을 그려넣을수가 없더군요...
정리하자면
- 해당 좌표점에 맞는 여러개의 도형을 각각 다른색상으로 draw해서 최종 이미지로 저장 해야 함
- 도형의 테두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함수가 없는 듯..)

// 이미지 로딩 후
Image321->Bitmap->LoadFromFile("d:\\tmp\\apple.jpg");

// case1. 캔버스에 draw -> 이렇게 하고 이미지 저장을 하면 도형은 빠진채 저장 됨
Image321->Canvas->Brush->Color = clYellow;
Image321->Canvas->FillRect(Rect(300, 10, 200, 200));

// case2. 비트맵에 draw-> 이렇게 하면 도형 저장은되나 여러개의 도형을 draw할 수 없음(에러발생)
Image321->Bitmap->FillRect(10, 10, 100, 100, clRed);

도와주세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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