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bmp 화일의 width 가 4 로 나누어 떨어지지 않을때는
: 좀 다르게 처리를 해야 하는걸로 아는데,그 처리는 하신건가요,?
: 어떻게 처리 하는건지는 기억이 안나고요,
: image 폴더에 4 로 안 나누어지는 화일이 하나 잇네요,
: 참고만 하세요,
:
: 마이클플리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7일동안 해보다가 더이상 지체 하면 안될듯 해서 올려 봅니다.
: : 간단한 8,24비트 비트맵 뷰어 인데요.
: : 이상하게 화면에 출력이 됐다가 안됐다 합니다.
: : 쉬는 시간에 심심풀이 삼아 한번 봐주십사 하고 올립니다.
: : 보시면 랜덤 버튼을 만들어서 지정된 이미지폴더에서 랜덤으로 이미지를 로딩합니다.
: :
: : * D드라이브에 BC6Works폴더를 만들고 거기에 폴더를 푸시면 됩니다.
: : * SaveInfo 버튼은 bin폴더에 비트맵인포해더를 저장하는 버튼입니다.
: : * Load는 이미지로딩 , Save는 이미지 저장. Random은 BC6Works/ImageView/Image폴더에 있는 이미지 랜덤로딩
: : * DP_CNT는 폼에서 OnPaint함수 수행 횟수 ,
: : Line은 SetDIBitsToDevice의 리턴값 ,
: : Pixel은 모든 픽셀의 밝기 합 ,
: : B는 이미지 비트수 ,
: : W는 넓이 ,
: : H는 높이 ,
: : Ret은 화면띄우는 함수 리턴값입니다.
: :
: : 해더도 나올때 안나올때 비교해봤구요... 이미지도 확인 했구요..
: : DC도 혹시 이상할까봐 TImage로도 해봤는데 똑같네요.
: : 화면 출력이 안되면 SetDIBitsToDevice의 리턴값이 0으로 들어 오는데요.
: : SaveInfo 버튼을 이용해서 나올때 안나올때 상황에 SAVE를 하고 핵사값으로 파일을 열어서 봐도 똑같거든요....
: : 혹시 제가 뭐를 빠트렸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