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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머에서 함수를 호출하게되고여 호출하는건 생략했습니다. ^^
aa 님이 쓰신 글 :
: Pearl 님이 쓰신 글 :
: : 캔버스에 원을 그리는 어찌보면 상당히 쉬운 코드입니다.
: : 문제는 주기적으로 타이머가 돌면서 매번 새로운 비트맵 객체의 캔버스에 Pen과 Brush속성을 부여하여
: : 원을 그리는데여..최초 한번은 펜속성이 적용되고 뒤로는 적용이 안됩니다. 브러쉬 속성은 먹는데...
: : 무슨일일까여..
: : 매번 주기적으로 드로잉되는 코드입니다.
: :
: : void Drawing()
: : {
: : int j = 15; // 반지름
: :
: : // 이미지 로딩
: : Image->Bitmap->Clear();
: : Image->Bitmap->LoadFromFile(IMG4);
: :
: : // 펜속성 적용(Ellipse 테두리 적용)
: : Image->Bitmap->Canvas->Pen->Style = psSolid;
: : Image->Bitmap->Canvas->Pen->Width = 2;
: : Image->Bitmap->Canvas->Pen->Color = clGreen;
: : // 브러쉬 적용(Ellipse 채우기)
: : Image->Bitmap->Canvas->Brush->Style = bsClear;
: : Image->Bitmap->Canvas->Brush->Color = clWhite;
: :
: : Image->Bitmap->Canvas->Ellipse(321-j, 178-j, 321+j, 178+j);
: : }
:
: 해당함수가 한번만 하는거네요 보니 반복이 안되자나용
: 함수에 만들지말구요
: OnPaint() 핸들러 에다가 코딩하세요 그러면 계속 그려줄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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