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5722] Re:Re:자답
Lyn [tohnokanna] 1139 읽음    2011-12-15 09:41
OnExecute 는 어쩔 수 없이 Thread 에서 동작합니다 ~_~

블로킹 소켓이니까요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 OnExecute()안에서 TBitmap의 이미지를 StretchDraw()를 써서 다른 TBitmap변수로 복사하여 화면에 출력했는데, 출력해보면 얼마간은 이미지 갱신이 되다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
: : StretchDraw()같은거 안쓰고 바로 ScanLine으로 복사해버리면 잘되는데요..
: :
: : OnExecute()는 쓰레드쪽이라서 그런건가요?
: :
: :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큰 이미지를 작은 이미지로 만들어야 해서 StretchDraw()를 써야하는데 말이죠..
:
:
: TIdSync::SynchronizeMethod(FuncName);
:
: void __fastcall Class::FuncName(void)
: {
: // 내용
: }
:
: 이런 식인가요.. 있다가 해봐야겠네요.. TThread의 것과 차이가 없군요..;;

+ -

관련 글 리스트
65714 Indy10 TCP서버의 OnExecute() 에서는 비트맵의 Draw() 같은건 먹히지 않나요? 용맨소녀 1129 2011/12/15
65721     Re:자답 용맨소녀 1079 2011/12/15
65722         Re:Re:자답 Lyn 1139 2011/12/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