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Execute 는 어쩔 수 없이 Thread 에서 동작합니다 ~_~
블로킹 소켓이니까요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 OnExecute()안에서 TBitmap의 이미지를 StretchDraw()를 써서 다른 TBitmap변수로 복사하여 화면에 출력했는데, 출력해보면 얼마간은 이미지 갱신이 되다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
: : StretchDraw()같은거 안쓰고 바로 ScanLine으로 복사해버리면 잘되는데요..
: :
: : OnExecute()는 쓰레드쪽이라서 그런건가요?
: :
: : 어떻게 해결하면 될까요? 큰 이미지를 작은 이미지로 만들어야 해서 StretchDraw()를 써야하는데 말이죠..
:
:
: TIdSync::SynchronizeMethod(FuncName);
:
: void __fastcall Class::FuncName(void)
: {
: // 내용
: }
:
: 이런 식인가요.. 있다가 해봐야겠네요.. TThread의 것과 차이가 없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