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void a()
{
__try
{
throw 1;
}
catch(int n)
{
printf("A : %d\n", n);
}
}
void b()
{
__try
{
throw 2;
}
catch(int n)
{
printf("B : %d\n", n);
}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__try
{
a();
b();
throw 3;
}
catch(int n)
{
printf("Main : %d\n", n);
}
system("pause");
return 0;
}
별 문제 없을텐데요 =_=a 각자 잘 찍는데
용맨소녀 님이 쓰신 글 :
: a(), b()라는 함수 안에 try catch를 넣었습니다..
:
: 그리고, c()라는 함수 안에서 a(), b()를 호출하는데, 그 전에도 뭔가 처리하는 코드가 있어서 그 부분을 try catch로 잡았어요..
:
: 그러면 try catch가 2중으로 되는데, a()나 b()에서 예외가 발생하면 c()의 try catch에서 검출이 되더군요..
:
: 예외처리 메시지를 찍으려는데, a(), b()에서 지정한게 안찍히면 좀 보기가 그렇더군요.. try catch는 속도 저하도 있다고 들었는데...
:
: 뭐 좀 매끈한 방법이 없을까요?
:
: void a()
: {
: __try
: {
: }
: catch()
: {
: }
: }
:
: void b()
: {
: __try
: {
: }
: catch()
: {
: }
: }
:
: void c()
: {
: __try
: {
: 코드..............
: for(int i = 0; i < 10; i++)
: {
: 코드..........
: a();
: 코드..........
: }
:
: 코드..............
: for(int i = 0; i < 10; i++)
: {
: 코드..........
: b();
: 코드..........
: }
: }
: catch()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