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codeString A;
AnsiString B;
A = B;
박우성 님이 쓰신 글 :
: MessageBoxA( Handle, "내용", "제목", 버튼 | 아이콘 );
:
: (Ex) MessageBoxA( Handle,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오류", MB_ICONERROR );
:
:
:
: 3E™ 님이 쓰신 글 :
: : 프로젝트옵션에서 케릭터셋을 char 으로 설정해도 볼랜드빌더2010 은 계속 절 힘들게 하네요.
: :
: : AnsiString str;
: :
: : ~~
: : str.cat_sprintf("%d,", nTmp);
: : ~~
: :
: : Application->MessageBox(L"confirm", str, MB~~)
: :
: : 여기서 자꾸 AnsiString을 거시기해서 못해묵겄다네요.
: :
: : 그렇다고 str을 어케할수도없고.. 그럼 위 소스 다 변경해야되고
: : 좀간단하게 할수없을까요?
: : 아니면 프로젝트를 visual studio 마냥 유니코드 사용안해~ 라는건 없나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