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C++빌더 완전 초보입니다 ㅠㅠ
프로젝트에서 부득이하게 BDS 2006을 사용하고 있는데
Debug랑 Release모드에서 obj를 obj\debug_build와 obj\release_build
에다가 담고 싶어서 옵션 설정을 했습니다.
Option에서 C++ Compiler의 Output settings와 Linker의 Output settings에다가만 폴더 지정을 해줬는데
디버그 모드로 했을때는 아무리 설정해도 그냥 프로젝트 상위 경로에 그대로 obj가 떨궈지고
릴리즈모드일때는 아예 Cannot create file 로 아예 에러가 나버립니다.
아예 에러 메시지가 구체적으로 나지 않아서 도대체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ㅠㅠ
고수님들, 가르쳐주세요! 추가적으로 설정해야하는 옵션이 있나요??ㅜㅜ
|